관리자
조회 355

한국경제TV 뉴스기사


최근 태국의 한 닭고기 가공 공장에서 공장 근로자들이 입으로 뼈와 살을 분리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태국 현지 SNS를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는 근로자들이 펜치 등의 기구를 이용하지 않고 입으로 생닭발에서 뼈를 분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도구가 아닌 입을 사용하여 뼈를 제거할 시 박테리아나 잇몸 질환, 충치, 독감 등을 전염시킬 수 있는 위험이 있다.

특히, 논란을 빚은 태국산 닭발이 닭발 수요가 높은 국내로도 수입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국내산 식자재 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산 식자재를 사용하는 프랜차이즈 기업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국내산 식자재를 사용하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닭장수 후라이드'를 꼽을 수 있다. 2016년 문을 연 이후 40개 점포를 달성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닭장수 후라이드는 태국산 닭발의 국내 유통 소식으로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염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산 닭발만을 사용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닭장수 후라이드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생산 공정을 거친 국내산 닭발만을 사용하며, 특히 닭발뿐만 아니라 생닭·근위·순살 등 모두 국내산 식자재를 고집하고 있다.

닭장수 후라이드 관계자는 "태국산 닭발 문제와 더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까지 겹치며 위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소비자들은 닭·오리 등 가금류 섭취 시 원산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닭장수 후라이드 역시 내 가족, 내 아이가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마음가짐으로 재료선택부터 관리, 조리 과정까지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전략부


관리자
조회 364

여행레져신문 뉴스기사


1인 1닭 시대가 도래하며 이제는 현대인에게 뗄레야 뗄 수 없는 힐링 음식으로 치킨이 자리매김을 하였다. 하지만 최근 치킨의 가격 거품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문제로 남아 있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치솟는 가격 경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추억의 옛날 치킨 맛으로 업계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업체가 있다.

 

 

닭장수 후라이드는 옛날 치킨 맛을 그대로 살려 일등 품질의 건강한 닭을 엄선하고 직접 개발한 특제 파우더로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깨끗한 조리과정으로 만든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닭장수 후라이드 송민화 대표는 ‘1인 운영 시스템으로 한 마리에 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닭장수 후라이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충족시키는 닭장수 후라이드에 대한 자부심을 내보인 송민화 대표는 ‘창업자와 본사가 공생하는 진정한 브랜드로 창업 후 매출이 부진하거나 운영의 어려움을 겪는 경우 신속이 원인을 분석하고 시스템을 재정비하여 실패를 겪지 않도록 전력을 더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닭장수 후라이드는 세종본점, 한숲시티점, 강남 세곡점 등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월 25일에는 하남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이날 닭장수 후라이드 하남점 에서는 후라이드 한마리를 5,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 기자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관리자
조회 349

아시아뉴스통신 뉴스기사


바야흐로 1인 1닭 시대가 도래했지만, 치킨의 가격 거품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문제로 남아있다. 치솟는 가격 경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추억의 옛날 치킨 맛으로 업계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업체가 있다.

 

닭장수 후라이드는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일등 품질의 건강한 닭을 엄선하고 직접 개발한 특제 파우더로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깨끗한 조리과정으로 만든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닭장수 후라이드 송민화 대표는 “1인 운영 시스템으로 한 마리에 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닭장수 후라이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창업자와 본사가 공생하는 진정한 브랜드로 창업 후 매출이 부진하거나 운영의 어려움을 겪는 경우 신속이 원인을 분석하고 시스템을 재정비하여 실패를 겪지 않도록 전력을 더하겠다” 고 덧붙였다.

가성비 치킨을 넘어 가심비 치킨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닭장수 후라이드는 세종 본점, 동탄점, 강남 세곡점 등 전국 2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25일에는 하남점이 오픈 예정이며, 이날 닭장수 후라이드 하남점에서는 후라이드 한 마리를 5,000원에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가 열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리자
조회 264

매일일보 뉴스기사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매일일보 민옥선 기자] 아이들에게 야구란? 무엇일까 물어보면 던지고, 치고, 달리고, 이렇게 알고 재미를 취미로 또는 큰 꿈을 가지고 시작한 서산리틀야구선수단이 2018년 U-12 전국 유소년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2013년 3월 선수반 16명, 주말반 20명의 리틀 단원으로 첫 창단을 한 서산시 리틀야구단 이송영 감독은 어린 시절부터 야구를 시작해 프로출신으로 선수생활을 하던 그는 서산시 리틀야구단의 창단 감독이 되었다.모든 스포츠가 다 마찬가지 이듯 기본이 가장중요하다는 것을 알기에 선수단원 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기술부터 가르쳐왔으며 창단 2년차에는 250여개팀이 출전하는 메이저급 전국 리틀 야구대회에서 8강이라는 신화를 이루기도 했다.그 후2016년 용산구청장기 3위와 저학년 전국 리틀야구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2017년 하드스포츠배 전국 리틀야구대회 3위, 계룡시장기 리틀야구대회 준우승을 했으며2018년 제1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도미노피자기 전국리틀야구대회 4강, 이스턴배 전국리틀야구대회 4강, 한화이글스 지역 우수초청야구대회 준우승, 남양주 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에 이어 2018년 U-12 전국 유소년야구대회 우승이라는 기록적인 성적을 거두었다.전국의 수많은 리틀 야구팀이 있음에도 불구하도 지방권에서는 우승을 차지한 팀은 서산시 리틀야구단이 최초이며 무엇보다도 2018년에는 전국 리틀야구대회에서 우승을 무려 3번이나 차지하는 등 실력 발휘했다.한편 서산이 고향인 닭장수후라이드 송민화 대표는 지역 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생각하고 찾던 중 서산시 리틀야구단이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전국 우승 및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서산시 리틀야구단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2018년 서산시 리틀 야구단을 정식으로 후원하기로 약속을 했다.닭장수후라이드 송민화 대표는 서산에서 (구)송화치킨으로 처음 프렌차이즈 창업을 시작해 현재는 닭장수후라이드로 상호명칭을 바꾸었으며 내 가족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한결같은 생각과 마음으로 일등 품질의 건강한 닭을 비롯한 재료 선택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26개의 체인점을 OPEN한 프렌차이즈 대표다.또 서산지역 내에 단체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동서산 L.C 김융한 회장(이하 회원일동)은 서산시 리틀야구단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뜻깊은 마음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주기로 약속했다.국제 라이온스협회 356- F지구 동서산 라이온스 클럽 김융환 회장을 비롯한 회원 모두가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전국 최우수 라이온스 클럽 여러 차례 봉사상을 받기 등 항상 솔선수범 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 동서산 L.C 이다.이송영 감독은 “서산시 리틀야구단의 창단 이래 이렇게 까지 실력을 발휘하게 된 것은 선수단들이 최선을 다해주었기 때문이라”며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서산시 리틀선수단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선수단들이 부상 없이 즐겁고 행복하고 더욱 성장하는 서산시 리틀야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